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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를 위해 Plane 두 개를 생성했습니다.
왼쪽은 Object Mode에서 크기를 키우고 오른쪽은 Edit Mode에서 크기를 키웠습니다.
이후 버텍스에 동일한 값의 베벨을 적용했습니다.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어디서 값을 조절했느냐에 따라 베벨의 각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Object모드에서 물체의 값을 변경 후 베벨을 적용하면 각도가 균등하지 않습니다.
해결법
1. 에디트 모드에서만 스케일 값을 조절한다.
2. 오브젝트에서 스케일을 조절했을 경우,
Ctrl + A(Apply 단축키) - Scale를 눌러 현재의 값이 기본값이 될 수 있도록 적용해줍니다.
그럼 이렇게 균등한 베벨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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